가산디지털단지에는 현대아울렛, 마리오아울렛, w몰 그리고 팩토리 아울렛 등 크고 작은 규모의 아울렛이 참 많습니다. 쇼핑하기에 참 좋은 곳이고 사람이 많이 몰리는 동네인 만큼 맛집도 참 많습니다. 현대아울렛 가산점에서 쇼핑을 하고 난 뒤 저녁 시간이 되어 무얼 먹을까, 현대아울렛 식당가에도 맛집이 많으니 올라가볼까 고민하다가 이번에는 동네 맛집에 가보고 싶어 스시쥬베이에 방문했습니다.
스시쥬베이
평일(월~금) 오전 11시 10분~22시 30분
14:00-16:40 브레이크타임
토요일 11:30분~ 22시 40분
브레이크 타임 없음
일요일 휴무
스시쥬베이는 현대아울렛 후문쪽으로 나오면 보이는 골목 안쪽에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가산 쪽은 지리를 잘 모르고 지도만 보고 움직여서 일단 정문으로 나왔더니 현대아울렛을 끼고 빙 돌아서 결국 현대아울렛 후문이었습니다. 그래도 걸어서 5분도 안걸리기는 했지만 다음에 올때는 후문으로 나와서 1분만 걸어야겠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딱 저녁 시간이어서 가게가 손님들로 가득 차있었는데, 다행히도 딱 한 자리가 남아 있어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아담한 일식 집이어서 가게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바 자리도 여럿 있고, 안쪽 테이블 외에 바깥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앉을 수 있는 좌석은 꽤 됩니다.

스시쥬베이에서는 저녁 시간에는 식사 메뉴로 초밥과 회덮밥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여러 종류의 활어회 초밥 15개와 고로케가 제공되는 쥬베이초밥은 28,000원, 활어회 초밥 13개와 고로케가 제공되는 스페셜초밥은 23,000원이고 모듬 초밥 외에 광어초밥, 연어초밥, 참지뱃살초밥, 새우초밥, 와규스테이크초밥 등 좋아하는 초밥만 먹을 수 있는 단일 초밥 메뉴도 있었습니다. 회덮밥은 15,000원, 소주 5,000원, 맥주 6,000원이었습니다. 식사 메뉴 외에 술 안주로 먹을 수 있는 오뎅탕, 알탕, 대구탕, 회무침, 생선머리구이, 메로소금구이 등도 있었습니다.
저는 스페셜 초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초밥을 주문하고 나면 가장 먼저 따뜻한 죽이 나옵니다. 특별히 뭐가 들어 있지는 않은 것 같은데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밑 반찬으로는 미역줄기무침과 락교, 생강 그리고 매콤하게 졸인 무 생선 조림이 나옵니다. 초밥도 초밥인데 이 매콤하고 달콤한 무 조림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스페셜초밥은 도미, 광어, 연어, 참치, 생새우, 구운 연어, 와규스테이크 등 13개 모두 생선 초밥이었습니다. 크래미, 계란, 유부 등이 포함되지 않은 알찬 모듬 초밥 이었습니다. 초밥의 밥알도 적당히 찰기 있으면서 고슬고슬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밥 세트에 포함된 고로케도 바삭한 겉면과 부드러운 감자속이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함께 나오는 우동은 제 입맛에는 간이 좀 쎘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에서 맛있는 초밥집 찾으신다면 스시쥬베이에 방문해보세요. 맛있는 초밥을 드실 수 있습니다. 직원 분들도 바쁜 와중에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중간중간 필요한 게 있는지 살펴주셔서 편하게 식사 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