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강남, 삼성, 역삼

[내돈내산] 강남역 돈까스 맛집 <백소정 신분당선점> (두툼한 돈까스, 바삭한 에비가츠동)

by 핑크갈매기 2024.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역 신분당선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백소정을 소개합니다.

백소정은 체인점이어서 지점이 여러군데에 있는 것 같은데 저는 강남역 신분당선점을 자주 갑니다.

 

백소정에는 등심카츠, 모짜렐라치즈카츠, 체다치즈카츠, 오꼬노미카츠, 에비텐모듬카츠, 치즈모듬카츠 등 다양한 돈카츠 메뉴와 가츠동, 에비가츠동, 돈카츠, 새우튀김, 가라아게가 올라간 스페셜가츠동 등 덮밥메뉴, 우동, 냉우동, 온소바, 냉소바, 마제소바, 자루소바 등 다양한 면 메뉴도 있고, 카레 메뉴도 있습니다. 추가로 새우튀김, 가라아게, 타코야끼, 모찌리도후, 온센타마고, 미니 카레라이스, 미니우동 등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음식으로 메뉴 구성해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저희는 등심카츠 (10,500원)과 에비가츠동 (12,9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에 등심카츠가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사진과 똑같이 돈카츠가 큼직하고 두툼합니다.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지는 않고 별도로 찍어 먹을 수 있도록 소스는 따로 준비 해주십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밥 한덩어리, 그리고 미니 가래떡 튀김 2개도 함께 나옵니다.

 
 
 
 

사진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

 

에비가츠동은 커다란 새우튀김 3마리가 밥 위에 올려져서 나옵니다.

수란같이 생긴 계란 (이것이 온센타마고(?))과 미니 가래떡 튀김 2개, 양배추 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꽂혀서 나온 그릇을 빼고 그 위에 새우 튀김을 덜어 놓고 한입씩 먹으면 됩니다.

새우튀김이 통실하고 커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바삭하고 부드러운 새우튀김이 간장 양념이 뿌려진 밥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등심카츠도 에비가츠동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 시간, 저녁 시간 때는 웨이팅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매장이 꽤 크고 회전율이 빨라서 제가 갔을 때는 10분 이상 기다리는 손님은 없었습니다.

강남역 근처에서 돈까스, 새우튀김덮밥이 드시고 싶다면 백소정을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