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강남, 삼성, 역삼

[내돈내산]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강남역 <라그릴리아 LA GRILLIA> (청첩장 모임, 연말연시 모임,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스톤 스테이크 맛집, 트러플 맛집)

by 핑크갈매기 2024.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SPC 스퀘어 3층에 있는 라그릴리아에 다녀왔습니다.

라그릴리아가 있는 SPC스퀘어는 1층에는 쉐이크쉑, 2층에는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넛, 3층에는 라그릴리아가 입점해있습니다.

전면 유리로 되어 있는 건물이어서 저녁에 지나가다 보면 환한 불빛이 새어나와 화려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마치 하나의 조형물을 보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내부로 들어오면 아늑하면서도 밝고 깨끗한 느낌이고 테마파크에 들어온 것 같아 즐거운 기분이 듭니다.

이런 분위기 때문인지 SPC스퀘어에는 항상 손님들로 가득합니다.

저희는 주말 저녁시간에 예약 없이 워크인으로 방문 하였다가 10분 정도 웨이팅 하였습니다.

저는 이번에 청첩장 모임을 하기 위해 라그릴리아에 방문하였습니다.

라그릴리아는 SPC가 운영하는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통신사 제휴 할인과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할인은 단품 메뉴로 주문하였을 떄 가능하며 세트 메뉴를 주문할 경우에는 할인은 불가능하고 해피포인트 적립만 가능합니다.

저희는 4인이 방문하였기 때문에 4인 세트 (180,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샐러드+파스타+리조또+피자+안심스테이크+등심스테이크+사이드 시즈닝옥수수+사이드 감자튀김+과일에이드 4잔이 나왔습니다.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피자, 스테이크, 사이드, 에이드를 포함한 모든 세트 메뉴 구성은 취향에 따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맛에 따라 좋아하는 메뉴를 골라서 세트를 구성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세트 메뉴가 너무 알차서 모두가 배불리 먹었습니다.

또, 청첩장 모임의 경우 종이청첩장을 직원분께 제시하면 와인 한 병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도 청첩장 모임이었기 때문에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28,000원 상당의 와인을 제공 받았습니다.

청첩장 모임은 강남 라그릴리아에서 해야겠습니다.

 

트러플 풍기 피자

 

각종 버섯과 양파가 토핑된 트러플향이 나는 피자입니다.

적당한 두께의 피자 도우가 바삭하면서도 폭신했고 아주 고소했습니다.

따뜻할 때 먹으니 치즈가 쭉 늘어나서 재미있었습니다.

레몬에이드

 

밑에 레몬 시럽이 깔려 있어서 잘 저어서 먹어야 합니다.

새콤달콤한 진짜 레몬맛이었습니다.

사이드 시즈닝 옥수수

 

사이드로 선택한 시즈닝 옥수수입니다.

매콤한 스프와 치즈가 구운 옥수수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함께 나온 소스에 찍어 먹으면 훨씬 더 맛있습니다.

 

사이드 프렌치프라이

 

사이드로 나온 감자튀김이 평범해 보이지만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바삭바삭하면서 감칠맛 있는 맛이었습니다.

트러플 크림 버섯 리조또

 

양송이, 새송이, 느타리, 표고버섯 등이 골고루 들어간 고소한 크림소스 리조또입니다.

트러플향이 아주 좋고 리조또 위에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감칠맛이 배가 됐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였습니다.

토핑된 구운 버섯은 맛소금을 뿌렸는지 감칠맛 나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홍합과 모시조개, 새우, 오징어가 듬뿍 들어간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메뉴 이름 옆에 고추 그림으로 맵다는 표시가 되어있었지만 아주 살짝 매콤한 정도여서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어른들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스파게티 면을 다 먹을 때까지 해산물이 계속 남아 있을 정도로 해물이 풍성하게 들어가있었습니다.

비프 온더 스톤 안심/등심

 

스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이렇게 뜨겁게 달궈진 돌판이 나옵니다.

직원분이 이 불판위에 고기를 한 덩어리 씩 얹고 기름을 살짝 뿌린 뒤 불을 질러 주십니다.

그러면 불판에 불이 붙어 커다란 불이 활활 타오르는 불쇼를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고기는 타오르는 불에 겉면이 바짝 익혀집니다.

불이 사그라들면 고기를 접시에 옮겨놓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취향에 맞게 불판에 익혀서 먹습니다.

불판이 오랫동안 뜨거움을 유지하기 때문에 계속 불판 위에 고기를 두면 타버릴 수가 있으니 꼭 옮겨 놓고 드시기 바랍니다.

 

강남역 라그릴리아는 분위기도 좋고 내부도 넓어서 테이블마다 간격이 꽤 떨어져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청첩장 모임할 때, 가족끼리 식사할 때, 친구들 모임, 연말 모임, 오붓한 데이트 모두 가능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특히 세트 메뉴 구성이 알차고 가성비 좋으니 라그릴리아 오시면 세트 메뉴 추천 드립니다.

주문은 각 테이블마다 놓인 태블릿으로 하는데,

태블릿을 넘기다보면 이벤트가 아주 많아서, 저희는 청첩장 모임으로 와인을 받았고 , 그날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무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